본문 바로가기
  • 목공방 미르의 가구이야기
미르가 사는 이야기

겨울.. 불국사

by 백주현[미르] 2008. 2. 19.

대구사는 미르입니다.

몇년만에 처가 어른들이 대구에 오셔서..

며칠 쉬었다 가시면 이곳 저곳 모시고 다니고 했을텐데..

급하게 내려 가신다길래 가까운 경주에를 다녀왔습니다.

불국사랑 석굴암 가서 구경하고..

식사하시고 내려 가셨네요.

오늘따라 바람이 좀 불긴 했는데..

하늘은 참 이쁘더군요..

신혼여행때 전국일주 하면서 처음 들른 곳이 불국사라서..

나름 생각이 많이 나더군요. ^^

제일 마지막 사진은 제 아들놈이 뭘 비는지 두손모아서 비는군요.. ^^

불국사 입구입니다.

초등학교때는 여기까지 차가 들어 왔는데.. 요즘은 아랫쪽 주차장에 주차하고

들어 와야 합니다. 주차 공간이 부족하다는 이유이겠지만..

이상하게 몇몇 차량들은 들어 오더군요..

불국사 경내에 있는 느티나무 입니다. 오랜 세월을 견뎌 온듯 했습니다.

뭐 눈엔 뭐 밖에 안보인다고.. 나무 밖에 안보이더군요. ㅠ.ㅠ

용목이 나올 느티 같습니다. ^^

항상 자주 본 사진.. 그리고 불국사입니다. 복원은 엉망으로 했다죠..

처마끝이 단청이 참아름다웠습니다..

다보탑과 석가탑입니다..

그리고 저희집 국보 1호.. 동준이입니다. 작은 돌탑을 쌓아놓고.. 작은 손을 모았는데..

무슨 생각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

석굴암은.. 아쉽게도.. 제 차가 문제가 좀 생겨서 저는 못갔네요.

그래서 사진이.. ㅠ.ㅠ

따뜻한 겨울 되십시오.

이제 다 지나갔습니다만.. ^^

미르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