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목공방 미르의 가구이야기
미르의 가구와 소품

화이트오크 블럭형 LP렉

by 백주현[미르] 2012. 5. 6.

미르입니다.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께서 주문하셨습니다.

LP가 2000장 가량 있으시다고 하시네요. 

수납할 곳을 찾지 못한 불쌍한 LP들을 잘 보관할수 있도록 만들어 달라고 하셔서

블럭형으로 제작했습니다.

정사각 블럭 네개, 긴 블럭 네개.. 총 여덟개의 블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러가지 형태로 변형이 가능하고 따로따로 놔 둬도 전혀 어색하지 않는 그런 블럭들입니다.

긴 장에는 칸을 나눠서 LP를 세분화 시켜 보관할수 있도록 해 두었습니다.

박스 8개 주먹장으로 제작하는 것도 신나는 일이네요. ^^


재료 : 화이트오크(백참나무)

사이즈 : 1188 * 1584 * 350

마감 : 천연오일



개개의 블럭중 작은 블럭입니다. 

정사각 블럭입니다. 





두번째 긴 블럭입니다. 

내부에 네개의 칸이 있습니다.





긴블럭 두개를 붙힌 모습입니다.





이번엔 좀더 길게.. 

두겹으로 쌓았습니다. 






위로 세칸을 만들어 보았어요. 이놈이 듬직해 보이네요. 






개인적으로 블럭들이 각 각 하나씩 더 있으면 좋았을것 같습니다.

계단식으로 만들수 있어서.. 더 이쁠듯 했어요.






이번엔 위로 네칸.. 






주먹장의 매력입니다. 






두개를 붙이면 나비가 됩니다. 




몇마리나 되나.. ^^





네개를 붙이면 바람개비가 되지요. 





네개를 붙이면 바람개비가 되겠지요. ^^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미르가 드립니다. 


☞ 주먹장 작업 과정(http://furniture-story.com/100148329190)




LP렉,LP장식장,책장,블럭형책장,가변책장,원목가구,수제가구,미르의 가구이야기,가구이야기,미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