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목공방 미르의 가구이야기
미르가 사는 이야기/재미있는 것들

재미있는 문답..

by 백주현[미르] 2007. 8. 18.

Q 손톱에는 톱이 없는데, 왜 손톱이라고하죠?

R 그럼 꼬추에는 추달렸겠다


Q 우리나라 돈에는 왜 여자가 없죠
R 오백원짜리 동전에 있는 학은 암컷이에요ㅋ


Q 윈도우xp를쓰는데여 10분하면 자꾸 튕겨요ㅠ 어떻게 하죠?
R 9분만하세요^.^


Q 전 왜 남자가 안생길까요?ㅠ_ㅜ
R 010-3348-8192

Q제가 순수한맘으로 침대에서 레슬링하자구 했더니 친구가 때려요. 왜그러죠?
R 체급이 다른가보지.


Q 아 존내 우울하네요 ㅠㅠ 무라고 좀 위로해줘요
R 무


Q 귤에서 오줌맛이나요 왜그러죠//
R 와.. 오줌을 일찍이 맛보셨나바여? 그렇죠? ㅎ

Q 세븐은 왜케 멍청해여? 영어로 세븐밖에 못세네
R 원투는 그럼 병신이겠다


Q 샴푸로 이 닦으면 샴푸냄새가 나겠죠? 저는 앞으로 샴푸로 이 닦을래요
R 그럼 이빨이 찰랑찰랑 거리겠네염


Q 태권도1단증하고 운전면허증있는데여, 일자리 할만한거 있나여? 추천좀..
R 태권도학원 운전기사


Q 성인 사이트 보다가.. 누나한테 걸렸더니 이젠 누나가 화만내여
R 혼자만 보니까 그렇죠!


Q 야설도 독서로 쳐줄까여?ㅋㅋ
R 야동은 영화감상이냐? 창녀는 프로게이머야? 그럼 콘돔은 유니폼이겠네~

Q 지금 부모님 안계세요.. 직장가셨어요.
R 곧 항문으로 나오실거임ㅋ


Q 저는 죽은사람입니다. 니 뒤에 있어요..
R 어깨좀 주물러


Q 나 시험성적 젤 높은게 63이다ㅋㅋ 나 상고행이야? 공고행이야?
R 저승행이다.


Q 지식KIN할때 제일 민망할 때가 언제인지 아세요?자추했는데 아무도 추천안해줄때ㅎㅎ
R 자추안했는데 한명이 추천해서 자추처럼 보일때


Q 제 LOVE 스토리를 시작하겠습니다.. 준비 시작~!!! -끝=
R 눈물나는구만

Q 목이 너무 두꺼워서 스트레스에요. 예쁜 목걸이도 못하자나여 ㅠ목 살 빼는 다이어트 어디 없나여??

R 목대가리로 훌라후프 실컷 돌려!!


Q (ID:쌔끈뽀대똥꾸멍) 너네 여자가슴 만져봤니?
R 니 아이디나 만져라


Q 짜증나고 답답할 땐 모라구 외치나요? 아이스맨!!
R 이거 답변을 달아줘야하나 말아야 하나......


Q (ID:사타구니) 사담 후세인 동생이 농담 후세인이라는데 사실인가요?ㅋㅋ
R 그럼 니형은 허벅지냐 이 개념없는 새끼야.

Q 문희준 욕하는 쉑이들아 니들은 나은게 머있냐? 괘니 까데지마셈
R 뇌가 있어.. 그것만으로도 충분해..


Q 제가 우리집 애완토끼를 죽였어요 피가 흘러요 ㅠ 경찰서 가나요? 어떡하죠?
R 경험치 2가 오르셨습니다.


Q 26. 26. 18. 24. 18. 7. 해독하면 CIA에서 스카우트해줄게
R 니 기말고사 성적표


Q 사람들이 저보고 이슬만 먹고 살것같데요 //ㅁ//
R 참이슬이겠지..


Q 옵빠들아~~♡ 절 보면 뭐가 떠올라여? 지성미? 세련미? 섹시미? 청순미?
R 니미

Q 제가 똥꼬를 긁다가 손에 똥가루가 묻어써여 어케여? 가족한티 들키면 쪽팔린데 ㅡㅡㅋ
R 너 지금 그손으로 타자쳤냐?


Q 초딩, 유딩, 직딩, 고딩이런말들이요.. 어디서 나온말인가요 궁금해요!
R 입에서


Q 저는 상체는 권상우인데여, 하체가 너무 부실해요.. 어케하죠?
R 팔로 걸어다녀


Q 여자친구와 100일이 ?獰楮 너무 기뻐요..여친에게 뭘 줄까요//
R 새 남자친구를 선물하세요

Q 이글을 읽은 사람들은 1년 이내로 죽을것이다
R 매정한 녀석... 이 글 복사해서 다른데로 퍼트리면 살수있따는 희망도 주지않다니..


Q 어째서 양파링에는 양파가 없고... 사또밥에는 사또와 밥이 없으면서...
고래밥 역시 고래와 밥은 없고......인디언밥 역시 인디언과 밥이 안들어 있는데.......
옥수수빵에는 옥수수가 들어있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R 엄마손 파이에는 뭐가있길 바라냐.


Q 지금 옆집 부부가 싸우고 있거든요.. 싸움 말릴 때는 어떤 노래를 불러줘야 될까요?
R 발로 차

Q 공부하다가 머리식히려고 왔습니다 한시간쯤 식힐라구요..
R 나도 한시간이면 식을 줄 알았다.


Q 지금 남친 집인데여 남친 나가고 전 컴퓨터하다가 배가 아파서 화장실에서 똥=_=을 쌌는데 내려가지 않아요!! 설사라서 찌꺼기가 막 남아 있어요 ㅠㅠㅠㅠㅠㅠ 어쩌져 ㅠㅠㅠ
RE: 속이 안좋아서 토했다고 하세요. 당근같은거 채썰어서 살짝 넣어주시구..

Q 술집, 편의점, pc방가면 왜 자꾸 민증을 달라는거죠? 귀찮은디
R님이 과연 사람이 맞는지 아닌지확인해본거겠죠ㅋ


Q 페리카나 치킨은 페리카나를 치킨으로 속여파는건가요?
R 그럼 할머니뼈 해장국은 어쩔셈인가...


Q 지금 피시방에서 초딩들이 라면을 조낸 소리내며 먹으며
소리를 고래고래 지르며 카트를 하고 있는데 뭐라고 말해줄까요?
R 라면좀


Q 맘껏 욕해! 대신 앞에 '존경스러운'을 붙이고 뒤에'사랑합니다'를 써!
R 존경스러운 싱하형꼐서 너를 밟아주실꺼다. 태희누나 사랑합니다.

Q 건전지에서 끈적한 액체가 흘러나오는데 뭐죠?
R 에너자이저